베짱이의 산길따라 들길따라

내가 다닌곳을 기억하고, 처음가는 산우에게는 도움을 주고자 이 기록을 만든다.

산길따라(당일)

호명산(140607/14-29)

고산회장(daebup) 2014. 6. 9. 11:43

대상 : 호명산(632m)

위치 : 경기도 가평군

일시 : 201467

일기 : 날이 약간 흐리다.

동행 : 짝꿍이랑 둘이서

코스 : 상천역 - 상천리 마을회관 - (버스) - 호명호수 - 잣나무밭 - 상천역

호명산을 몇일 만(3)에 또 찾았다. 이번에는 지난번에 시간이 맞지 않아서 타지 못한 순환버스 타고 호명호수까지 올라갔다. 버스 시간에 정확히 시간을 맞추어 마을회관에 도착했다. 버스로 15분 만에 호수에 오른 후 전망대 데크를 들른 후 하산하다가 잣나무 밭에서 쉬다가 돌아왔다.

오랜 만에 등산을 하지 않고 버스로 정상에 오르니 집사람이 좋아한다. 잣나무 밭에서는 전날 현충일에 올라온 많은 이들이 자리를 잡고 야영을 하고 있어서 우리는 작은 자리하나 잡아서 모기장과 타프로 임시 거쳐를 만든 후 아주 편하게 자연을 즐기다가 집으로 정말 즐거운 하루였다..

상천리 마을회관 앞 버스정류장, 이번에는 여유있게 도착하여 버스를 기다린다.

1시간 45분 걸리는 거리를 버스타니 단 15분 만에 도착

수입종 인동이라한다. 국산은 꽃이 흰색인데, 수입종은 붉은 색이다.

10시도 안된 비교적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도 적다.  여유있게 사진도 찍어본다.

이제 걸어서 하산시작

잣나무 밭에 하루를 위한 임시 거처를 마련

현충일날 올라온 사람들이 좋은 곳은 모두 텐트를 치고있다.

크킄 즐거운 하루를 지냈다. 앞으로는 힘들지 않는 힐링산행을 많이 하여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