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짱이의 산길따라 들길따라

내가 다닌곳을 기억하고, 처음가는 산우에게는 도움을 주고자 이 기록을 만든다.

차박과 오토캠핑

평창강유원지(유동둔치/20230706)

고산회장(daebup) 2023. 7. 9. 17:57

유동둔치에 가서 2박 3일 쉬다 왔다. 요즘 비오는날들이 많고 개인 일정도 소화하다보니 시간내깃가 어려웠는데 마침 비가 안오는 틈을 타서 휙 다녀왔다. 이곳은 강변 좋은 자리는 동네 어르신으로 보이는 분들이 거의 선점을 하고 있었서 쓸만한 곳은 한두군데 밖에 없었다. 그래서 이곳은 여름은 피하여야 할것 같았다. 화장실은 남자는 한칸인데 그런데로 관리가 잘되고 있었다. 또 한가지 아쉬운 점은 이곳과 연계하여 관광이나 여행할 곳이 별로 없었다는 점이다.

 

세쨋날 아침 운좋게 완벽한 무지개를 볼 수 있었다.

세쨋날 일찍 철수를 하여 옥고개를 넘다가  뇌운계곡을 보고 한장 남겼다.

이곳은 원당계곡이다.

근처에 동물농장이 있어서 탐방하려다가 입장료 때문에 돌아왔다.

식사는 는 하던데로 고기와 삼계탕을 준비해서 꿀꺽했다.

저녁에는 시원하거나 추웠는데 더운 낮에는 천장팬을 틀어서 더위를 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