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짱이의 산길따라 들길따라

내가 다닌곳을 기억하고, 처음가는 산우에게는 도움을 주고자 이 기록을 만든다.

원정산행

베짱이 에베레스트를 가다 2부

고산회장(daebup) 2018. 12. 10. 18:33

베짱이 에베레스트를 가다  2부





2부 일정



위에 얘기한  고추장은 필요없었다. 워낙 식사가 잘나와서 다른 부식이 필요 없었고, 한국에서 보다 더 잘 먹었다는 사람들이 많을 정도로 아주 좋았다.


신행 9일차, 고락셉 롯지에서 페리체까지 이동, 다시 돌아간다 그것도 신속하게







페리체 퓨모리 롯지(자칭 호텔) 도착, 식당에 TV가 나온다 이제 문명사회로 돌아온 느낌이다.


산행 10일차, 캉중마까지 이동












산행 11일차, 남체 경유 몬조까지 하산








산행 12일차, 팍딩경유 루크라까지 하산완료






삼행을 시작했던 출발점, 루크라로 돌아왔다. 12일간의 대장정 끝,





루크라 공항의 활주로가 보인다. 경비행기 4대만 이착륙 가능


루크라 넘버 호텔(롯지)도착,




루크라 산장에 우리의 깃발을 남겼다.




루크라에서 스태프들과 마지막 만찬, 염소고기에 럼주를 마시면서 그간 피로를 풀었다.




기타 사진 2장

1,2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