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짱이의 산길따라 들길따라

내가 다닌곳을 기억하고, 처음가는 산우에게는 도움을 주고자 이 기록을 만든다.

길을 가다가

부산 명소 방문(20171107)

고산회장(daebup) 2017. 11. 13. 15:16

일시 : 2017년 11월 7일- 10일(4일간)

부산에서 학술대회가 개최되었다. 그래서 내려간 김에 부산의 명소 몇군데를 들러보고 돌아왔다.

황령산, 태종대, 해월정과 달맞이길, 동백섬, 해운대 바닷가, 오륙도, 자갈치 시장을 둘러보았다.


1. 황령산

황령산 일몰




















황령산에서 바라본 광안대교












2. 태종대




































































3. 해운대 바닷가




















4. 해월정과  달맞이길




















5. 동백섬




















아펙정상회담이 개최되었던 장소, 자개로 풍경화를 연출한 작품


















최치원이 새겼다는 . .
















6. 오륙도
























7. 자갈치 시장
















광안리에 있는 6층 건물 횟집 유리창에서 광안대교를 담아보았다. 편광필터를 갖고가지 않아서 고전하다가 간신히 한장 건져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