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짱이의 산길따라 들길따라

내가 다닌곳을 기억하고, 처음가는 산우에게는 도움을 주고자 이 기록을 만든다.

외국여행

장가계 2일차

고산회장(daebup) 2012. 8. 21. 11:42

장가계

2일차

일정 : 보봉호수/ 백장협/ 중식/ 무릉원내 천자산 케이블카/ 하룡공원/ 어필봉/ 천하제일교/ 원가계/ 백용엘리베이터/

석식/ 단체발맛사지/ 호텔에서 끼끼리 한잔

아침에 기상하여 호텔에서 조식 후 호텔로비 및 호텔앞에서 한장씩

버스타고 보봉호수로 이동

보봉호수 주차장에 내려서 30분간 걸어서 올라가야한다.

보봉ㅎㅎ수에 도착하였다. 산정상에 엄청큰 호수가 자리 잡고 있어서 보트를 타고 보봉호수를 관람하였다.

호수 관람후 아찔하고 고불꼬불한 계단길을 따라 내려와서 입구에서 사진도 찍고, 중국에서 애기같이 생겼으며, 애기소리를 낸다고해서 "애기고기"라고 부르는 양서류를 보았다. 이후 점심 장소로 이동

점심식사, 점심은 한식으로 오삼불고기를 맛나게 먹었다. 물론 반주는 고량주

천자산 케이블카(삭도)를 타고 본격적인 장가계 경치를 관람하러 산으로 올라간다.

관광객이 더울것을 고려하여 선풍기를 곳곳에 설치하여놓았다.

하룡공원, 하룡은 모택동이 유일하게 두려워했던 인물로, 한국전쟁 때 참전한 중공군 총사령관이었는데, 후에 숙청당했다고 한다.

천하제일교, 천하제일교는 산 정상이 서로 이어져있어서 마치 다리같다고하여 불리워진 이름이다.

틈만나면 담배를 피우는 인간들 나는 작년 딱 이맘때(8월 15일) 끊었다.

이곳에는 비가 많이 오는 까닭에 기와를 촘히 쌓아야한다고 한다.

산중 휴게소 에서 먹어보는 포천 이동막걸리, 한국 구로동에서 온 교포께서 운연하는 상점이다.

장수담

백용엘리베이터, 수직높이 335m, 산정상에서 바로 지상으로 하강하는 엘리베이터다. 이제 지상으로 다시 내려간다.

지상에 내려왔다.

엘리베이터를 쳐다보면서 한장

저녁식사 장소로 이동하여 저녁식사를 즐긴다. 오늘은 약간 간단하게... 그래도 요리가 10가지는 기본이다.

맛사지 샵으로 이동하여 단체로 맛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