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짱이의 산길따라 들길따라

내가 다닌곳을 기억하고, 처음가는 산우에게는 도움을 주고자 이 기록을 만든다.

카테고리 없음

서울숲과 응봉산(20210325)

고산회장(daebup) 2021. 3. 25. 17:27

오늘 많이 걸었다. 창덕궁을 한바퀴 돌았고, 창경궁도 한바퀴 돌았다. 그 후 다시 창덕궁을 거쳐서 돈화문으로 나와서 을지로 4가역까지 걸었고, 뚝섬역에서 내려서 서울숲을 관통하여 용비교까지 걸어갔다가 다시 뚝섬역까지 걸어왔다.

서울숲은 개나리가 피어있는 응봉산을 촬영하기 위하여 갔었는데, 사진을 찍을수 없어서 9번 출구로 나갔고, 용비교에 가서야 그런대로 시야가 확보되어 응봉산을 담고 되돌아 왔다.

 

서울숲 화단에 깽깽이가 피어있다.

노란앵초도 만났다. 노란앵초가 있는줄 처음 알게되었다.

수선화가 물가에 곱게 피어있었다.

9반 출구로 나가서 용비교까지 전진하여, 용비교 위에서 응봉산을 담아보았다. 용비교에서도 이래저래 시야가 가려진다.

다시 뚝섬역으로 돌아간다. 들어왔던 3번 출구를 향해서 고고,